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나비맘의 소망 2018. 3. 19. 20:04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재앙과 재난이 난무하는 요즘..
    어디서 무엇으로 재앙을 넘길 수 있을까??!!

    성경은..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의 절기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증거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니다.

    유월절은 성력 정월 십사일 저녁입니다.
    올해는 3월 30일이구요~

    하나님의교회 재앙 넘기는 유월절 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70억 인류에게 전하는 희망의 소식 새 언약 유월절
    전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서 3월 30일 동시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2018년 유월절 대성회를 연다.

    오는 30일(성력 1월 14일) 오후 전 세계 175개국 7000여 지역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거행한다.

    국내에서는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포함해 전국 400여 지역교회에서 열린다.

    하나님의 교회는 국가, 인종, 문화를 초월해 성경에 따라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킨다.


    유월절은 한자로 ‘넘을 유(逾), 건널 월(越)’로 쓰고,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다.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경 상 날짜는 성력 1월 14일 오후다. 양력으로는 3~4월경에 해당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날, 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서로의 발을 씻기는 세족(洗足)예식을 행한다. 이후 예배와 더불어 축사한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성찬예식을 진행한다. 교회 측은 “2000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키던 방식 그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설명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영원한 생명이 약속된 월절이 없어졌으니 구원의 길도 사라진 것이다. 그 상태로 1600년이라는 긴 세월이 흘렀다. 오늘 날 인류가 죄 사함과 구원을 얻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께서 회복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이라고 유월절의 가치를 강조한다.

    유월절의 기원은 예수 그리스도의 시대보다 1500년을 더 거슬러 올라간다. 여호와 하나님은 이집트에서 노예 생활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의 신음을 듣고 모세를 통해 이들을 해방시킨다. 이때 이집트에 열 가지 재앙이 닥쳤는데, 마지막 열 번째가 각 가정의 장자와 생축의 초태생을 멸하는 전무후무한 대재앙이었다.

    이 교회는 성경의 기록대로 매년 유월절을 비롯한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를 지킨다. 오는 30일 유월절에 이어 31일에는 십자가에서 운명하기까지 그리스도가 당한 수난에 동참하는 절기인 무교절을 지킨다. 이튿날 4월 1일에는, 그리스도가 십자가 희생 이후 사흘 만에 부활한 것을 기념하는 부활절을 거행할 예정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은 우리를 위해 목숨까지도 아끼지 않으신 하나님의 사랑이 내재된 절기다. 유월절에 깃든 하나님의 사랑은 자녀에게 모든 것을 내주고도 더 줄 것이 없어 안타까워하는 부모님의 사랑과 같다”고 말한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세계 각국 정부, 각계 기관 등으로부터 2,400회가 넘는 상을 받았다.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단체 최고상, 5회), 그리고 최근에는 포항 지진피해민 돕기 무료급식봉사 등으로 대한민국 행정안전부장관 단체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교회 측은 “앞으로도 유월절을 비롯한 새 언약 절기에 담아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본받아 온 세상에 ‘주는 사랑’을 실천하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5273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