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만 유월절을 지키는 이유
    나비맘의 소망 2018. 6. 15. 19:55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만 유월절을 지키는 이유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의 특징... 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유월절입니다.
    오늘은.. 우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만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많은 교회에서 성만찬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지만..
    예수님 지키시고 명하신 유월절은 전 세계 유일하게 우리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키고 있어요^^

    교회가 이렇게 많은데.. 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만 유월절을 지키고 있을까요?
    그것은..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회복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고린도전서 4장 5절)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요한복음 16장 13절)

    예수님 올리우신 후 기록된 신약성경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시리라 예언하였고,
    진리의 성령이 오셔서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시대.. 진리의 성령이신 재림예수님이 계셔서 성경의 진리를 알려 주셔야 합니다.

    재림예수님 진리의 성령께서 가져오신다는 진리는 무엇일까요???
    진리의 성령께서 이 땅에 오시는 이유는.. 구원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바로.. 구원주시기 위해 등장하신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예수님 세워주신 새언약 절기 유월절을 가져 오셔서 회복해 주셔야 합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이사야 25장 6~9절)

    이사야 선지자는 오래 저장하였던 영생하는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신다고 증거하였습니다.
    영생하는 포도주 잔치??!!
    즉..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새언약 절기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영원한생명을 허락하시는 그 분을 이사야 선지자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예언에 따라 새언약 절기 유월절 및 생명의 진리를 회복하시고 구원을 베풀어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예언따라 등장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서는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당신이 가져온 새언약 유월절 및 절기를 회복하셔서 지킬 수 있도록 허락하셨습니다.

    따라서..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월절을 지킬 수 있고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찾아주신 유월절은 이 땅에 사는 모든 인생들이 지켜셔 영생의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모든 인생들이 유월절을 지키는 그 날까지.. 우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전도는 계속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