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장.. 훌륭하고 특별한 선물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새언약유월절
    나비맘의 소망 2015. 3. 27. 21:33

    가장.. 훌륭하고 특별한 선물 ※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새언약유월절

     

     

    하나님께서 인생들에게 허락하신 특별한 선물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의 선물 새언약유월절 -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

    인생들은 지금 이 시간에도 수 없이 일어나는 재앙과 사건 사고등으로 앞날을 모른채 두려움에 떨고 있습니다.
    영화속의 영웅.. 슈퍼맨이나 베트맨 스파이더맨 등등 이런 사람들이 있어 우리를 구해 준다면 정말 좋으련만 이 사람들은 허구속의 영웅일뿐 입니다.
    사람들은.. 물에 빠지면 지푸라기라도 잡으려 합니다.
    이런한 인생들에게 하나님께서는 재앙에서 넘어가는 축복을 유월절 안에 담아 좋으셨습니다.

    출 12장 11~14절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죽이고) ...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유월절 양의 피) 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

    출애굽 당시, 장자를 멸하는 재앙이 애굽 땅에 내릴 때 죽음의 천사들이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가정에는 아무런 재앙도 내리지 않고 그 집을 넘어서 건너 갔습니다. 그래서 유월절은 넘을 유(逾), 건널 월(越)자를 써서 '재앙이 넘어 건너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영어로는 '패스오버(Passover)'라고 표현합니다.

    눅 22장 15~20절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신약시대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의 유월절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유월절양의 실체이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과 피를 유월절 떡과 포도주에 약속해 주셨습니다.
    지키는 방법은 달라졌지만 하나님께서 유월절에 담아 두신 구원의 약속은 여전히 변치 않는 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월절로 재앙을 넘겼던 역사들은 말세를 만난 우리들의 교훈으로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롬15장4절)

    하나님 허락하신 가장 훌륭한 선물 새언약 유월절을 지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 특별한 선물을 모든 사람들이 받길 원하신다 하셨습니다.

    어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로 오셔서 특별한 선물 새언약유월절 받아 가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