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힘써 알아야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나비맘의 소망 2017. 6. 8. 22:33


    힘써 알아야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이 멸망으로 들어가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호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 도다..

    [호4:1] 이스라엘 자손들아.. 이 땅에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호6:3~6]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나는 번제보다 하나님 아는 것을 원하노라

    하나님 믿는 백성들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멸망으로 들어가는 안타까운 현실을 보시고 하나님 알기를 원하고 원한다 기록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힘써 알아야할 하나님은 과연 누구일까요??

    지금 세상의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만 계신줄 알고 있지만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이 분명히 증거되어 있습니다.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세상을 창조할 때 기록인 창세기1장에는 창조주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의 형상대로 아담을, 어머니하나님의 형상대로 하와를 창조하시며.. 하나님께서 두분이심을 나타내셨습니다.

    마지막 비밀로 감추어져 있던 어머니하나님께서 마지막 시대 우리들에게 생명을 주시려 하늘에서 내려오신다 하셨습니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성령시대 성도들은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 생명수를 받아야 합니다.

    많은 교회에서는 성령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은 인정하고 있지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를 알지 못하여..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를 성도들이나, 교회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오직 알파와 오메가 이신 하나님께서만 생명수를 주실 수 있다고 증거해 주고 있습니다(계21:5)

    그렇다면..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계21:9] ..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계21:10]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우리' 즉.. 구원얻을 성도들의 '어머니'하나님 이십니다.

    지금 바다의 모래같은 수 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마지막 비밀로 이 땅에 내려오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한다면 영원한생명도 구원도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호세아 선지자를 통해 예언하신 하나님 백성이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 바로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지금.. 이 시대 예언따라 등장하신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마지막 비밀로 에언따라 이 땅에 내려오신 어머니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에서 영접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