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창조주 엘로힘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로 나타나다!!
    나비맘의 소망 2017. 11. 12. 17:50

    창조주 엘로힘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교회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로 나타나다!!


    하나님의 교회는 엘로힘하나님 성령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을 한 분으로 믿고 있는 분이 많죠??!!

    하지만.. 성경은.. 복수의 하나님..엘로힘 하나님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엘로힘'은 구약성경 원어인 히브리어로 하나님의 복수형인 '하나님들'을 가리킵니다.

    엘로힘은 복수형으로 하나님들을 가리킵니다.
    하나님 한 분을 뜻하는 엘, 엘로아흐의 복수형이지요.
    구약성경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한 약 2,500곳의 하나님이 엘로힘으로 기록이 되어 있으니.. 우리는 하나님 한 분이 아닌 두 분의 하나님이 계심을 깨달아야 합니다.

     

     


    창조주 엘로힘하나님.. 아버지 어머니하나님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1:27 하나님이 자기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세상을 창조할 때 기록인 창세기1장에는 창조주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의 형상대로 아담을, 어머니하나님의 형상대로 하와를 창조하시며.. 하나님께서 두분이심을 나타내셨습니다.

     


    구속주 엘로힘하나님.. 성령안상홍님, 신부어머니하나님

    창조주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늘에서 범죄하고 영원한 지옥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을 구원하시려, 모사이신 하나님 친히 구속의 경륜을 세우시고 구속사업을 이루어 가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성부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셨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생명이 어머니로 말미암아 주어지듯.. 하나님 자녀들에게 약속하신 영원한생명을 주시기 위하여 6천년 구속사업 끝 자락에 친히 이 땅에 내려 오셨습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계21:9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 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목마른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 하나님 이십니다.  6천년 구속사업 끝 자락인 지금 이 시대 신부의 예언을따라 이 땅에 오셔서 목마른자, 원하는자들에게 값 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창조주 엘로힘하나님 아버지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로 친히 오셨습니다.
    예언따라 임하셔서 우리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친히 경영하시며 구원을 베풀고 계시죠~~

     

    나님은 한 분이다??
    아직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엘로힘하나님을 만나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