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룩함 입는 새언약안식일 지키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나비맘의 소망 2018. 2. 23. 20:29

    거룩함 입는 새언약안식일 지키러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일요일예배가 아닌.. 예수님 세우신 새언약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새언약안식일을 지킬까요?
    그 이유.. 하나님의 축복을 받기 위함이지요..
    그 가운데서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새언약안식일에는.. 하나님 내려주시는 거룩함의 축복이 담겨져 있답니다.

     

     


    이 땅에 사는 인생들은 하늘에서 죄를 짓고 떨어진 죄인들입니다. 
    죄로 얼룩진 인생들은 거룩함을 덧입어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19:2] 너희는 거룩하라 나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 거룩함이니라
    [고전3: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하나님께서 죄로 말미암아 사망의 종살이 하는 인생들에게 거룩함을 입을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날이 안식일 입니다.

    [창2:3]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출31:13]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하리라

    죄인들을 거룩하게 하여 주는 안식일.. 거룩한 예배를 드림으로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식일은..하나님께서 육일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하신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세시대..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출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안식일의 주인으로 임하신 예수님이 새언약안식일을 세워 주시고 친히 지키시는 본을 보여 주셨습니다.

     

     

    [마12:8]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요4:23]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새언약의 안식일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는 방식으로.. 예수님의 가르침따라 일곱째날 안식일을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예수님 본 보이신 새언약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죄인된 우리들이 하나님의 거룩함을 덧입고 하늘나라를 소망하는 축복을 받고 있지요~~
    새언약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로 오십시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