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되어 오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신 이유 [하나님의교회]
    나비맘의 소망 2017. 5. 30. 22:26

    사람되어 오신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신 이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 사람의 모습이라 믿기 어려운 가요??
    혹.. 여러분은 하나님이 사람되어 오심을 믿고 계신가요??
    여러분이 그리스도인이라면 당연히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심을 믿는 분이시겠죠~
    왜냐면..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임하신 것을 믿는 종교가 바로 기독교이기 때문입니다.

     

     

    [딤전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요일4:2]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하나님께서 이 땅에 사람되어 임하신 것은 모두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 주기 위함입니다.

    [히:2:14~15]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노릇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 주려 하심이니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우리 죄를 사해 주시려 한 아기 한 아들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 예언따라 오신 분이 바로 예수님이시죠.

    [사9: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신 아버지라 할것임이라

    [빌2:5]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로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2천년전 예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두번째 오신다고 하셨으니.. 첫번째와 같은 모습, 즉 사람되어 임하심을 예언하셨습니다.

    [히9:28] 이와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 예언에 따라 사람되어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세요~

    물론.. 성경의 예언들이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요5:39)

    예수님 알려주신 새언약 진리가 이 세상에서 사라지고 불법만이 가득한 이 마지막 시대에 예수님께서는 구원주시기 위해 두번째 임하신다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구원주시기 위해 등장하신 재림그리스도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가져 오셔야 합니다.

    [사25:6]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사25:9]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AD325년 폐지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시는 그 분을 이사야 선지자는 우리 하나님 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예언에 따라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셔서 구원을 베풀어주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임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예수님과 같이 사람으로 임하셨으나 그 근본은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사람되어 임하셨다 해서 무조건 배척할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을 통해 꼭 알아보시고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