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가위 맞이 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만 같아라♬
    나비맘의 소망 2017. 9. 21. 17:52

    한가위 맞이 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만 같아라♬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가을..

    이제 며칠후면.. 한가위 추석이 다가옵니다~


    주는 사랑을 실천하라 명하신 어머니하나님 가르침을 품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가장 행복해야할 명절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전국 곳곳에서 사랑나눔 행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추석맞이 사랑나눔에 앞장서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언론보도 내용을 올려드립니다~

     

     

     

     

    경주 하나님의 교회, 불우이웃에 '사랑의 물품' 전달

    경북 경주시 현곡면 하나님의 교회(목사 예종필)는 20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층 15세대에 80만원 상당의 이불과 라면을 전달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사회적 약자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의 실천을 연중 실시해 오고 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세대에는 사랑의 손길을 보내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중략)

    <언론기사 출처: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222784&thread=09r02>


     

    양산 하나님의 교회 추석맞이 기탁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9일 양산시 남부동 소재 하나님의 교회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김 선물세트(100만원 상당)를 양산시로 기탁해왔다.

    전해성 목사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추석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이번 기탁에 참여하게 됐다”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김 선물세트는 관내 저소득층 62세대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언론기사 출처:http://www.gn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151027 >

     

    옥천 하나님의 교회 추석맞이 이웃사랑나누기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다가오는 추석명절 이웃사랑나누기행사를 대전지역에서 18일 전개했다.

    이날 대전 서구 정림동 교회측은 복수동 주민센터를 찾아 이웃사랑으로 식료품을 지원했다.

    정림교회 성도들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하나님 사랑 안에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같은 날 중구 은행 선화동교회와 대덕구 읍내동교회도 각 주민센터를 찾아 이웃을 위한 식료품을 전달했다. 오는 20일에는 동구 산내동과 중구 중촌동교회도 이웃돕기실천에 나선다.

    (중략)

    <언론기사 출처:http://www.daejonilbo.com/news/newsitem.asp?pk_no=1279839>

     


    하나님의 교회, 백미 30포, 라면20박스 기탁

    평택시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담임목사 임대선)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20일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30포, 라면 20박스(100만원 상당)를 비전1동 주민센터에 기탁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날 물품을 기탁한 임대선 목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노출된 이웃에게 오늘과 같은 나눔을 통해 쌀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했다.

    (중략)
    <언론기사 출처: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9120>

     


    내수 하나님의 교회, 한부모가정 후원물품 기탁

    청주 원구 내수 하나님의 교회(목사 송상우)는 20일 오전 11시 내수읍사무소를 방문해 내수지역의 한부모가정에 지원해 달라며 6만원 상당의 식료품 꾸러미를 10가구에 후원했다.

    이날 기탁된 꾸러미는 쌀 20kg, 햄과 김 선물세트로 구성돼 긴 추석연휴를 가족과 함께 보내는데 큰 보탬이 될 예정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설에는 저소득층 노인에게 겨울 이불과 김 선물 세트를 지원하기도 했다.

    내수 하나님의 교회 목사 송상우는 "명절 준비를 하며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움을 느끼는 어려운 이웃에게 이번 후원이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따뜻함과 풍성함이 넘치는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언론기사 출처:http://www.jb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11764>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죠??

    하나님의교회만 같아라~~~ 라고 말하고 싶네요~

    언론보도된 기사를 더 올리고 싶지만.. 지면이 부족한 관계로~~ㅎ

    우리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정말 최고죠??!!

    진리도, 봉사활동도.. 하나님의교회만 같아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