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무리 하나님의 자녀라 우겨도..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라야 하나님 참 자녀 [하나님의교회]
    나비맘의 소망 2017. 10. 25. 22:35

    아무리 하나님의 자녀라 우겨도..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라야 하나님 참 자녀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처음 들었을 때는..혼란스럽고 당황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성경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워 보니.. 우리에게 육의 어머니가 계신 것 같이.. 영의 어머니.. 즉 어머니하나님이 당연히 계셔야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교회에서.. 많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자녀라, 하나님의 후사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후사는 성령 즉 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하신다고 하였습니다(롬8:16)

    후사(後嗣)는 대를 잇는 자식이라는 뜻으로 한 가정의 유업을 모두 물려 받는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자녀가 아니라면 후사가 될 자격조차 받지 못하고 아무리 원한다 하여도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천국의 후사는 누가 될 수 있을까요?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해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 드리겠습니다.

     

       
    성경은 구약의 아브라함을 아버지하나님으로, 아브라함의 자손을 하나님의 자손 즉 후사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갈3:29]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자니라.
    [눅16:19~] 한 부자가 있어 자색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중략... 아버지 아브라함이여 나를 긍휼히 여기사 나사로를 보내어 그 손가락 끝에 물을 찍어 내 혀를 서늘하게 하소서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

    아브라함은 하나님을 표상하 인물로서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는 천국유업의 후사를 결정해 주시는 아주 중요한 기록입니다.

     

     

    창세기의 기록을 살펴보면 아브라함은 부러울 것이 없는 인물이었지만 단 한가지, 늙도록 자식이 없었습니다.
    이를 안타깝게 여긴 하나님께서는 사라를 통해 이삭을 허락하셨습니다.
    아브라함의 가정에서 이삭이 태어나 후사로 결정되기까지의 과정은 결코 쉬운 과정이 아니였습니다.
    아브라함이 구하는 바 모든 것을 다 들어 주신 하나님이시지만, 후사 결정문제에 있어서는 하나 하나 다 개입하시며 아브라함의 개인적인 의견과 뜻대로 하지 않으시고 오직 하나님 뜻대로 행하셨습니다.
     
    [창15:2~4] 나는 무자하오니 나의 상속자는 이 다메섹 엘리에셀이니이다..여호와의 말씀이.. 그 사람은 너의 후사가 아니라 네 몸에서 날 자가 네 후사가 되리라..
    [창16:15] 하갈이 아브람의 아들을 낳으매 아브람이 하갈이 낳은 그 아들을 이름하여 이스마엘이라 하였더라.
    [창17:18~19] 아브라함이.. 이스마엘이나 하나님 앞에 살기를 원하나이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아니라 네 아내 사라가 정녕 제게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 이름을 이삭이라 하라 내가 그와 내 언약을 세우리니 그의 후손에게 영원한 언약이 되리라

    집에서 길리운 종 가운데 가장 똑똑하고 충성되었던 엘리에셀이었지만 종의 신분이었기에 후사가 될 수 없었습니다.
    또한 아브라함의 몸에서 났으며 장자이기에 후사가 되리라 믿었던 이스마엘도 어머니가 자유자가 아닌 종이었기에 후사가 될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삭이 태어나기 전.. 사라를 통해 낳은 자식이 아브라함의 후사이며 이름을 이삭이라고 정해 주시고 그와 언약을 세우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에 말씀에 따라 사라를 통해 이삭이 태어났고 하나님께서는 약속대로 이삭에게 아브라함의 가정의 모든 유업을 허락하셨습니다. (창21:1)

    이스라엘은 장자 상속제도가 있는 나라입니다. 
    아버지계통으로 후사가 결정되었다면 14년 형이었던 이스마엘이 후사가 되어야 하지만.. 아브라함 가정에서는 오직 자유자인 어머니 즉 사라의 존재가 결정적인 후사의 조건이 된 것입니다.
    이러한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는 단순히 지나간 역사가 아닙니다.
    이 역사는 장차 우리가 누구를 통해서 천국 갈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예언입니다.

    아브라함은 아버지하나님을 표상한 인물입니다(눅16:19).
    아브라함의 후사인 이삭은 하늘나라의 유업을 이어 받을 하나님의 자녀들을 표상하는 인물입니다.

     

     

    [갈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그렇다면.. 이삭의 어머니인 자유자인 사라는 누구를 표상한 인물일까요??
    바로.. 어머니하나님입니다.

    [갈4:26]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4:31]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계집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니라

     

     

    이삭에게 자유자인 어머니 사라가 있었듯..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도 자유자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십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바로 약속대로 유업을 이어 받을 하나님의 후사가 되는 것 입니다.

    이삭이 등장하기 전.. 엘리에셀도, 이스마엘도 후사가 되리라 믿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브라함의 유업은 자유자인 사라의 아들.. 이삭이 물려 받았습니다.

    지금도.. 아버지하나님도 믿지 않고, 어머니하나님도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하늘나라의 후사라 주장하며 구원을 바라고 있지만 그들은 결단코 하늘나라의 유업을 얻지 못합니다.

    오직..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녀들이 하늘 나라의 유업을 이어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살펴 보시고 어머니하나님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