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0일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생명과(유월절) 먹는 날!!
    나비맘의 소망 2018. 3. 28. 19:52

    30일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생명과(유월절) 먹는 날!!

     

     

    내일 모레가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


    내일 모레 30일은 우리 하나님의교회에서 소중히 지키는 하나님의 절기 유월절입니다.

    유월절은 성력 1월 14일 저녁으로 올해는 3월 30일입니다.

    전국과 전세계 175개국 7천여개 하나님의교회에서 일제히 진행되는 유월절은 죄로 인해 잃어버렸던 생명과를 먹는 소중한 절기입니다.

     

     


    에덴의 역사에서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으나 인류는 뱀의 미혹에 빠져 선악과를 따먹고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창 2장 16~17절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에덴동산에서 하나님께서는 선악과 만큼은 먹지 말라, 먹게 되면 정녕 네가 죽으리라고 하신 금령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아담과 하와는 뱀의 미혹에 넘어감으로 결국 하나님의 금령을 어기고 선악과를 먹게 되었습니다.

    결국 아담과 하와는 죽음에 이를 수 밖에 없게 되었고 이때부터 모든 인류 인생들은 죽을 수밖에 없게 된 겁니다.
    죄로 인해 죽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이 다시금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창 3장 22절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쫒아내시고 에덴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이처럼 아담과 하와는 선악과를 먹게 되므로 죽을 수밖에 없었지만 '생명과'만 먹는다면 다시금 살 수 있었습니다.
    즉, 아담과 하와가 죽게 된 근본적인 이유는 선악과를 먹어서가 아니라 생명과를 먹지 못해서입니다.

    이러한 지나간 역사에 관해서 마태복음 13장 35절에 성경의 말씀은 비유로써 기록되어 있고, 그 비유를 예수님께서 드러내신다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위의 에덴동산의 내용은 비유라는 것인데 비유가 있다면 실체가 있지 않겠습니까?
    감추어진 비밀을 드러내 주신다 약속하신 예수님.. 친히 생명과의 실체를 알려 주셨습니다.

     

     

     

    요 6장 53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에덴동산에서는 생명과를  먹으면 영생 얻는다 하였는데..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생을 얻는다 하셨으므로.. 곧 생명과의 실체는 예수님의 살과 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과연 사람으로 하여금 먹고 마시면 영생 얻을 수 있는 예수님의 살과 피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마 26장 26절 "유월절..떡을 가지사 ..내 몸이라..잔(유월절포도주) 을 가지사..내 피라"

    즉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예수님의 살과 피 이며,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방법을 유월절 진리에 담아두셨습니다.


    자.. 30일이 생명과 즉 유월절 떡과 포도주 먹는 날 맞죠??

    가까운 하나님의교회로 가시면.. 유월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을.. 하나님의교회 생명과 유월절 잔치에 초대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