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나비맘의 소망 2018. 8. 13. 20:43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 처음 듣는 다구요??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근거... 물론 성경에 있습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하나님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1:27 하나님이 자기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세상을 창조할 때 기록인 창세기1장에는 창조주하나님이 '우리하나님'으로 기록하시고.. 창조된 사람인 아담과 하와를 통해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의 형상대로 아담을, 어머니하나님의 형상대로 하와를 창조하시며.. 하나님께서 두분이심을 나타내셨습니다.

     

    구속주 하나님.. 아버지, 어머니하나님

    하늘에 계시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늘에서 범죄하고 영원한 지옥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인생들을 구원하시려, 모사이신 하나님 친히 구속의 경륜을 세우시고 그 구속사업을 이루어 가셨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은.. 성부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성자시대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구원을 베푸셨습니다.
    생명이 어머니로 말미암아 주어지듯.. 하나님 자녀들에게 약속하신 영원한생명을 주시기 위하여 어머니 하나님께서 6천년 구속사업 끝 자락에 친히 이 땅에 내려 오셨습니다.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계21:9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 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목마른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지금.. 어머니하나님께서는 6천년 구속사업 끝 자락인 지금 이 시대 신부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셔서 목마른자, 원하는자들에게 값 없이 생명수를 주고 계십니다.

    2천년전 예수님이 비밀로 이 땅에 등장하셨듯.. 이 시대 어머니하나님께서 마지막 비밀로 등장하셨습니다.

    호세아 선지자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한다고 하였습니다(호4:6).
    그 지식은 호4:1에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라고 증거하였습니다.
    2천년전.. 예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배척했듯이,
    지금은..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백성들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많은 교회가 하나님을 믿노라 하고 있지만,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곳은 오직 하나님의교회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생명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 영접하고 구원 받으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