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정통교회 하나님의교회^^
    나비맘의 소망 2019. 2. 13. 22:17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정통교회 하나님의교회^^

     

    수많은 교회가 있고 각기 다른 교리를 주장하며 자신의 교회가 정통교회라 주장합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정통교회다 내세우진 않지만, 예수님 가르침 그대로 행하는 구원이 약속된 교회입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들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28:18~] 예수께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하나님의 뜻은.. 3년간 예수님 친히 세우시고 본 보이신 새언약 진리를 행하는 것으로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그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당부하셨습니다.

     

    지금.. 예수님을 믿노라 하는 교회는 많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예수님 세워주신 새언약 안식일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 친히 지키신 안식일을.. 예수님 가르침 따라 사도들도 행함 (행17:2 등)
    많은 교회가 예수님을 믿노라 하지만..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 가르침 그대로 안식일을 지키고 있으니 정통교회가 맞습니다.

     

     


    예수님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마26:17~] .. 예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26: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잔을 가지사..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 친히 지키신 유월절을.. 예수님 가르침 따라 사도들도 행함 (고전11:23 등)
    많은 교회가 구원을 바라지만..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 가르침 그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으니 정통교회가 맞습니다.

     

    지금 수 많은 교회가 있지만..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규례(안식일, 유월절 등)를 지키고 행하는 교회는 없습니다. 
    모든 교회가 천국을 소망하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치 않고는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 지키시고 사도들도 지킨 새언약의 규례를 온전히 지키고 있습니다.

    믿기만하면 천국에 간다며, 지켜야할 계명은 없다고 주장하는 교회도 있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등 사람의 계명을 지키며 정통교회라 주장하는 교회도 있습니다.

    구원자로 임하신 예수님 가르침에서 가감하지 않고 그대로 행하는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정통교회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