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 교회 성경공부 -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절기 지키는 시온에 오심
    나비맘의 소망 2017. 9. 7. 17:47

    하나님의 교회 성경공부 -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절기 지키는 시온에 오심

     


     

    하나님의 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하고 왔어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 우리들에게..
    그리스도의 재림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말합니다.

    예수님께서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해도 믿지 말라 하셨다??!!

    과연 그럴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임하실 장소를 미리 말하셨다고 하였어요.
    그곳이 바로 절기 지키는 시온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사단에 의해 훼파되었던 하나님의 절기를 가져오셔서
    절기 지키는 시온을 세워주셨습니다.

    그 장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죠~~

    시온에 거하지 않는 사람들은 그 사실을 알지 못하기에
    무조건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배척하고 있는데..
    하나님의 교회 패스티브닷컴 바이블 칼럼에 꼭 맞는 게시글이 있어 올려 드립니다.

     


    여기 있다,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는 말씀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닷컴]

     

    예수님께서는 장차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할 것을 경고하셨다.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마태복음 24:23~26)


    이 말씀을 가지고 엉뚱하게도 재림 그리스도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문자 그대로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고 말하여도 믿지 말아야 한다면 ‘그리스도가 여기에도 없고 저기에도 없다’고 하는 곳으로 가야 한단 말인가? 또한 교회 중에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고 말하지 않는 교회가 세상에 어디 있겠는가?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이 말씀을 주신 뜻은 그리스도께서 오셨을 때 무조건 배척하라고 주신 말씀이 아니다. 기록된 바와 같이 분명히 ‘거짓 그리스도’를 주의하라는 말씀이다.


    그렇다면 ‘거짓 그리스도’가 아닌 ‘참 그리스도’는 어디에 계실까?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로마서 11:26)


    구원자는 시온에서 오신다고 하셨다. 구원자가 계신 시온은 어디인가?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이사야 33:20~22)


    구원자가 계시는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이다. 하나님의 절기는 주간절기 안식일을 비롯하여 연간절기로는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의 7개 절기가 있다. 성경에 기록된 이와 같은 절기를 지키는 곳이 바로 ‘시온’이다.


    그러나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고 하면서도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지 않는 곳이 바로 예수님께서 경고하신 ‘거짓 그리스도’를 믿거나 ‘다른 예수(고린도후서 11:4)’를 믿는 곳이다. 성경은 생명수 주실 그리스도의 출현을 다음과 같이 예언하였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오직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에서만 만날 수 있다.

    [출처:하나님의 교회 패스티브닷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