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 놀라워라!!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나비맘의 소망 2018. 6. 28. 23:14

    오.. 놀라워라!!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오.. 기쁘고 놀라운 소식!!
    엊그제.. 의정부낙양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소식을 올렸던 것 같은데요..

    1주일만에.. 서울도봉 하나님의교회와 철원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소식을 올라왔네요..ㅎ

    기독교가 퇴보하고 있는 요즘..
    하나님의 참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의 헌당예배 소식은 끊임이 없으니 말이죠..ㅎ

    하나님의교회 성도로써.. 제가 다 뿌듯합니다..ㅎ

     

     

     


    서울 도봉구, 강원도 철원에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

    세상이 각박해질수록 누구나 휴식과 위안을 찾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국 각지에 새 성전을 설립하여 지역사회의 안식처 역할을 하면서 호평을 얻고 있다. 기독교 본연의 신앙은 물론 가족 행복과 이웃 화목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는 등 세세한 손길이 사람들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26일에도 서울 도봉구와 휴전선 아래 최전방인 강원도 철원에서도 새 성전 헌당식이 열려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서 19일 의정부낙양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있은 지 일주일 만이다. 이날 장마의 영향으로 하루 종일 세찬 빗줄기가 쏟아졌지만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각계각층에서 1,40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었다.

     


    서울도봉방학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서울도봉방학 하나님의 교회는 도봉산자락 아래 방학사거리 인근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하얀 블록벽돌들이 차곡차곡 쌓인 외관이 교회로서의 경건함을 자아내는 한편, 성전 내부는 화사하고 온화한 분위기다. 성전과 주차장을 포함해 연면적 1691.83㎡로 지하 1층과 지상 3층 규모다. 이날 성전 앞에는 주변 상가, 회사 등지에서 보내온 축하 화환들이 즐비했다. 도봉구는 물론 인근 노원구와 강북구 일대 신도들도 축하하러 와 성전 곳곳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참석자들은 삼삼오오 곳곳을 둘러보며 새 성전 헌당식의 기쁨을 나눴다.

     

    국내 최전방 철원에서도 헌당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오덕리에 위치한 철원 하나님의 교회는 그 일대에서 금세 눈에 띈다. 연면적 1594.32㎡으로 지상 4층 규모다. 화사한 아이보리 빛깔의 성 같은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외경과 더불어, 성전 내부 역시 환하여 찾는 이들의 마음까지 밝아지게 만든다. 철원읍사무소를 비롯해 초중고등학교, 시외버스터미널, 대교천 등이 가깝다.

    (중략)

    <출처 : http://www.nd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19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