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행복을 위하여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
    나비맘의 소망 2018. 7. 6. 20:36

    행복을 위하여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

     

     

     

     

    행복, 많은 사람들은 이것을 얻기 위해 무던히 애를 쓴다. 과연 우리는 얼마나 행복하게 살고 있을까.

     

    행복하지 못한 삶

     

    행복, 참 좋은 단어다. 사람들은 누구나 행복해지기를 원한다. 그러나 현대인들의 삶은 그다지 낙관적이지 못한 듯하다. 2010년 한국에서 자살로 생을 마감한 사람은 1만 5600명이다. 2008년에 비해 20% 가까이 증가했다. 끔직한 증가세다. 인구 10만 명당 자살률은 31명으로 OECD 평균인 11명의 약 3배나 된다. 하루 평균 42명이 자살하는 셈이다.

    자살은 20년 전에는 사망 원인 10위였으나 이젠 암, 뇌질환, 심장질환에 이어 4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특히 한창 꿈을 키우고 가정을 가꿔야 할 10~30대층에서 사망 원인 1위라고 하니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헬스코리아뉴스 ‘자살공화국 오명 벗자…국내 자살률, OECD 3배’ 참조).

     

    행복하지 못한 이유

    그 원인을 분석한 결과다.
    1. 과도한 적자생존 경쟁(취업, 입시, 승진)
    2. 낮은 행복감
    3. 열악한 생활수준과 복지환경(양극화로 인해 서민층의 생활고는 더욱 크게 느껴짐)
    4. 물질만능주의

    이런 원인으로 인해 진정한 삶의 가치도, 인생의 보람도 찾지 못한 채 수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택하고 있다. 국가는 이에 어떤 해결책도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유일하게 하나님만이 성경을 통해 진정한 기쁨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행복을 찾는 방법


    내가 오늘날 네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 (신명기 10:13)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행복을 위하여 ‘하나님의 명령과 규례를 지키라’고 하셨다. 하나님의 명령과 규례는 레위기 23장에 기록된 것처럼 ‘축복받는 안식일’과 ‘죄 사함을 받는 유월절’, ‘부활의 산 소망을 허락하는 부활절’ 등 3차의 7개 절기가 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의 계명들을 지키는 것이라 그의 계명들은 무거운 것이 아니로다 (요한1서 5:3)

    진정한 행복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 무겁지도 않다. 죄 사함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곳, 부활의 산 소망을 품을 수 있는 곳으로 가면 된다.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이다.

    <출처: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happiness/>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인생들이 이 세상을 살면서 가장 바라는 참 행복이 가득합니다♡♥

    어서 오세요~~~

    하나님의교회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