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 다른교회는 몰라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나비맘의 소망 2018. 7. 23. 22:17

    왜.. 다른교회는 몰라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하신 분들은 하나 같이 묻습니다.

    "왜.. 다른 교회는 성경에 있는데 모르나요??"

    "혹시.. 성경이 다른건 아니겠죠??"

    "왜.. 다른 교회 목사님들은 성경에 있는 말씀을 안 가르쳐 줄까요?"

     

    성경에 있는데.. 왜 다른 교회는 모르고 있는 걸까요??

    그것은.. 말일에 사는 인생들이 다윗의 뿌리를 만나야 하는데 못 만났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 성경의 완전한 해석 누가 할 수 있을까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성경은 하나님 백성들의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요한은 이 성경이 인봉되어 이 세상 그 누구도 볼 자가 없다고 기록하였습니다.

    [계5:1]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하늘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울지 말라 유대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인을 떼시리라..

    인봉된 성경을 풀어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다윗의 뿌리십니다..  다윗의 뿌리는?

    [계22:16] 나 예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인봉된 성경을 풀어주실 수 있는 분은.. 예수님이신데.. 초림예수님이 아니라.. 인봉된 이후에 오셔서 풀어 주시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재림예수님이 임하실 때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성경의 모든 비밀을 알려주십니다.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예언하였습니다.

    [호3:5]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  다윗을 찾고 경외하는자가 구원의 은총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예언은 재림예수님을 만나지 못하면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말일에 등장하는 재림예수님 다윗을 알아보는 증표는 무엇일까요?

    [사55:3]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히13:20]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눅22:20] .. 이 잔(유월절 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말일에 새언약 유월절을 가져오셔서 구원을 베풀어 주신 안상홍님은 예언적 다윗이며 재림예수님이십니다.

    성경의 참된 해석.. 오직 다윗의 뿌리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은.. 인봉되었던 성경의 모든 비밀을 풀어 주셔서, 감추어졌던 새언약의 진리(안식일, 7개 절기, 머릿수건, 침례 등)를 가져 오셔서 말일에 살고 있는 당신의 백성들에게 허락해 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되어 이 땅에 임하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하지 못한 사람들은 성경을 보지도 듣지도 깨닫지도 못하는 영적 소경에 불과합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교회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에 대한 예언이 가득 담겨져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시면 성경의 모든 비밀을 다 알 수 있습니다.

    어서.. 재림예수님 안상홍님께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