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예배는 구약의 율법이다??
    나비맘의 소망 2017. 2. 17. 17:39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예배는 구약의 율법이다??


    영원히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과 축복과 구원을 베풀어 주시고 우리 죄를 값 없이 사해 주셔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의 숭고하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기도와 찬양으로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자신을 낮추어 경의를 표하는 의식인 예배는 모든 교회가 하나님께 드리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많은 교회가 예배의 규례로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는데.. 우리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예배를 지키고 있죠~~

    혹자들은..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이 구약의 율법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그들의 주장이 잘못되었음을 올려 드립니다.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


    하나님께서는 예배의 규례로 안식일을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주셨습니다.
    먼저 안식일은 어떤 날일까요??

    [창2:2~3]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안식일은..하나님께서 육일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안식하신 창조주의 기념일 입니다.

    [출20:8]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하나님께서는 모세시대..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명하셨습니다.

    일곱째날 안식일은 한주의 마지막날(주말)인 토요일에 해당 합니다.

    안식일예배는 세상끝날까지 지켜져야할 하나님의 소중한 규례(마24:20)인데.. 많은 사람들은 안식일을 구약시대 규례로만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구약시대 지켜졌던 안식일 규례와 신약시대 예수님 세워주신 새언약 안식일 규례를 알아보겠습니다.

     

     

    구약시대 안식일 지키는 방법


    [출31:14]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민28:9] 안식일에는 일년 되고 흠 없는 수양 둘과 고운 가루 에바 십분지 이에 기름 섞은 소제와 그 전제를 드릴 것이니 이는 매 안식일의 번제라..

    구약시대 안식일.. 제사장들은 양을 잡고 떡을 구워 제사를 드리고.. 백성들은 그 날을 더럽히거나 일을 하면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신약시대 안식일 지키는 방법


    [마5: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라

    [마12:8]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안식일의 주인으로 임하신 예수님이 새언약의 안식일을 세워 주시고 친히 지키시는 본을 보여 주셨습니다.

    [요4:23]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눅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새언약의 안식일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는 방식으로 완전케 해 주셨습니다.

    우리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가르침따라 일곱째날 안식일은 성경을 상고하며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식일이라하면 무조건 구약의 율법이라 주장하는 것은 성경을 잘못 이해한 거짓주장일 뿐이죠~

    하나님께서 명하신 하나님의 규례.. 예수님 본 보이시고 사도들이 지켰던 새언약 안식일 같이 지키실 분..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ㅎ

     

     


     

     

     

Designed by Tistory.